관리 메뉴

PC Geek's

PPTMinimizer : 오피스 파일 부피를 줄이는 프로그램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문서 편집

PPTMinimizer : 오피스 파일 부피를 줄이는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MS 오피스에서 파워포인트 파일과 워드 파일을 압축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압축이라 해서 확장자가 다른 압축 파일로 만들어주는 게 아니라, 그냥 같은 확장자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이런 류가 있기는 했는데, 제가 아는 다른 프로그램은 품질을 낮추는 방식이었습니다. 이건 안 그렇다는 사용기도 있는데, 어떻게 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a

PPTMinimizer 는 이 소프트웨어 제작사에서 파는 FileMinimizer라는 프로그램의 축약버전같은 것입니다.

GAOTD 내일 오후 4시까지 무료 설치가능: http://www.giveawayoftheday.com/pptminimizer-4-0/
다른 게 그렇듯, 내일쯤 돼서 댓글을 읽다 보면 무료 대용품도 찾을 수 있겠지요.

설치 과정: 이런 화면이 나오지만 오피스가 없어도 아래와 같은 독립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오피스 파일을 줄이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후 실행 화면. 설정을 좀 봐줄 필요가 있습니다. 압축을 해서 어디에 푸는가, 접두, 접미어를 붙이는가 등.

설치를 마치고 나면 등록을 해야 하는데, GAOTD에서 그냥 등록정보를 주는 것이 아니라,
제작사로 연결되는 URL을 줍니다. 거기서 이름과 이메일주소를 입력하면 바로 다음 화면에 등록정보를 줍니다.

아, 오늘 1일배포용으로 나온 프로그램은 무료지만,
* This license is strictly limited to personal use only
요렇게 딱지가 붙어있습니다. 비영리기관에서도 사용하면 안 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