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약사의 혼잣말(라이트노벨, 판타지) 본문

아날로그/도서,한국사 관련

약사의 혼잣말(라이트노벨, 판타지)

"여성향"(女性向; 여성독자를 타깃으로 한) 소설로 분류되는 작품입니다. 책벌레의 하극상도 그렇죠. 그래도 동성애를 넣었다거나하는 건 전혀 아니기 때문에, 주인공이 여성일 뿐 딱히 거부감없이 평범하게 읽을 수 있는 판타지소설 종류로 분류됩니다..라고 하네요. 판타지 중에서도 서양 중세 근세는 아니고 가상의 동양풍 세계관이라고.

표지 그림은 예쁩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실력있네요.

http://m.yes24.com/Goods/Detail/103854947

 

약사의 혼잣말 9  - YES24

 

m.yes24.com

9권 초판 무료배송 중입니다. 책값은 8100원. (던만추와 같은 값이고 책벌레보다 쌉니다)
전자책은 8권까지 나왔는데 책값은 7천원. 상품페이지에 버튼이 있는 쿠폰을 받아 결제할 때 적용하면 6300원으로 라노베치고 비쌉니다(이세계식당하고 맞먹을 것 같은데). 종이책사란 느낌이고 만약 모은다면 종이책일 듯.

ㄴㅁ위키 항목 링크. 이것도 원래 소설가가 되자!(= 나로우)사이트에서 연재하다 픽업돼서 단행본이 나온 케이스라고 합니다. 현지에서 11권 합계 1300만 부라(20권넘게 나온 책벌레 합계의 거의 3배).. 엄청나게 팔렸군요.
일본에서는 2014년부터 단행본이 나왔고, 국내 번역판은 4년 뒤 2018년부터 나왔군요. 지금 일본판은 21년 4월에 11권이 나왔고, 번역판은 지난달 9권이 나왔는데 일본판을 1년 늦게 따라가는 중. 19년에 무려 여섯 권을 번역출간하는 기염을 토했다가 만 2년이 다 되어서 재시동. 전자책은 8권까지 나왔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