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화웨이 밴드6(스마트밴드) 제품정보 약간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

화웨이 밴드6(스마트밴드) 제품정보 약간

찾아본 이유는, 몇 만원대 염가형 스마트밴드 중 산소포화도측정을 지원하는 물건이

샤오미의 미밴드6, 화웨이 밴드6 정도였기 때문입니다.

그 중 미밴드6는 전에 간단히 알아보았는데 산소포화도 상시측정이 안 됐습니다.

한편 화웨이 밴드6는 산소포화도(SpO2) 상시측정 설정을 할 수 있다는 글(당연히 배터리는 크게 짧아지겠지만요)을 어디서 보고 맞나 보려고 일단 제품정보를 모아봅니다.

 

가격은 컴퓨존기준 6.3만원 정도로, 미밴드6보다 2만원 정도 비쌉니다.

 

다나와에서 스마트밴드 부류를 보면, 저가격순으로 정렬하면 별 뻥스펙을 써놓은 것들이 다 있습니다. 예를 들어 2~3만원대에 심박/혈압/산소포화도를 다 잰다 운운하는.. 주의하세요. 배송절차를 교묘하게 짜서 해외직구는 거래취소/환불을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화웨이것은 아너밴드/스마트밴드/토크밴드가 나오는데, 일단 그 중 아너밴드와 스마트밴드는 혈중산소와 심박측정을 하네요. 스마트밴드에 프로가 붙은 건 체온도 있고.. 하지만 어느 것이든 혈압은 없습니다.

 

아너밴드6는 국내정발이 아니고 화웨이밴드6는 국내정발이라는 글인데, 간단비교가 나옵니다.

https://unclestudy.tistory.com/170

 

화웨이 밴드 6과 아너 밴드 6 - 미밴드보다 넓은 화면.....

화웨이는 작년에 미국으로부터 엄청난 제재가 들어왔는데요. ㅎㅎ 한편으로는 후련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저런 식이면 세계의 어느 기업도 타깃이 될 수밖에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우리

unclestudy.tistory.com

 

중요한 24/7 SpO2 measurement 에 대해서는 다음에 적습니다.

링크뽑아놓은 창이 어디에 있는지 안 보이네요. ㅡ.ㅡ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