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레노버 태블릿 (P11등)을 보조모니터로 쓰는 앱 본문

컴퓨터 부품별/모니터

레노버 태블릿 (P11등)을 보조모니터로 쓰는 앱

태블릿을 컴퓨터 보조모니터로 쓰는 앱아 멏 가지 있는 모양입니다. 다 잘 되지만 액정 터치안되는 고장난 태불릿이 용도가 있겠네요 . 윈도우10용 프로그램과 태블릿 앱을 통해 윈도우OS쪽의 확장화면으로 태블릿을 쓸 수 있다고 합니다.

저건 노트북과 레노버 10~11인치대 태불릿을 둘 다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나쁘지 않네요. 그리고 구형 태블릿 소유자에게는 재활용이 될 듯.

레노보 프로젝트 유니티 Lenovo project unity

아래 팁은 서드파티 앱은 아니고, Lenovo의 공식 앱입니다. 단, 글쓴이에 따르면 고급모델에는 기본제공하지만 값싼 라인업에는 안 들어있어서, 검색해서 apk파일을 받아 직접 설치하는 것이라 합니다.
https://m.blog.naver.com/cdt2941/222642594134

P11을 보조 모니터로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과중34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 싶이 전 갤럭시 탭 S7을 메인탭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blog.naver.com


이런 방식으로 다른 브랜드 태블릿도 사용할 수 있는지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레노보도 중국회사라 보안이슈(개인정보를 빼간다, 중국정부애게 목줄잡혀있다 등)가 있어, 그런 회사의 시스템앱이라 할 수 있는 앱을 쓰며 질 리스크는 시용자부담입니다.

전에 삼성도 비슷한 앱이 있다고 본 것 같고, 또 서드파티 앱도 있을 겁니다. 이미 P11사용자라면 저걸 가져다쓰는 게 편하고, 다른 탭 사용자라면 여러 가지를 알아보는 게 좋겠죠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