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리제로; 나가츠키 탓페이, 라이트노벨) 본문

아날로그/전자책,이북(ebook),도서정보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리제로; 나가츠키 탓페이, 라이트노벨)

본편과 곁다리포함 일본 원판은 40권을 훌쩍 넘었군요.

국내 전자책으로는 본편만 어느덧 28권까지 나왔는데, 모 온라인서점에서 재정가할인이벤트 중.

http://aladin.kr/p/SPGur

 

[전자책]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8

성곽도시 과랄 공략 중 위기에 처한 나츠키 스바루는 선명한 붉은색을 두른 프리실라 바리에르와의 불꽃같은 재회 덕분에 가까스로 궁지를 모면한다. 그리고 프리실라는 제도 탈환에 협력하는

www.aladin.co.kr

전자책 최신권은 5천원이고 옛날권은 3500원이면서 거기에 10%할인적용. 출판사가 "혜자"인지 리제로는 다른 라이트노벨 유명타이틀보다는 싸게 책정했어요. 종이책도. 책벌레의 하극상, 약사의 혼잣말, 이세계 식당같은 건 전자책값이 "OO없네"하는 말이 나올 정도죠.



다른 온라인서점도 참고. 여기도 미리보기있습니다.

https://ridibooks.com/books/2036000616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이세계에 소환된 소년 나츠키 스바루. 그러나 기다리는 것은 무쌍 전개는커녕 즉시 DEAD END?!수수께끼의 은발 미소녀와 고양이 정령에게 구원을 받지만, 예상 밖의 사건에 휘말려 소녀와 함께 죽

ridibooks.com


둘이 가격표가 다른데, 결제방식과 쿠폰, 적립금을 찾아 적용하는 데 따라서 체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지금 다시 한번, "재미있냐"고 묻는다면, 잘 쓴 소설이라고 말하겠습니다.
Pro: 꽤 좋은 장면이 적지 않아요.
Con: 대작 라노베가 종종 그렇지만, 이야기가 길어지며 복잡해지고 있고 '원래 이런 세계예요'하고 수긍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