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프리텔레콤 0원요금제 3종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프리텔레콤 0원요금제 3종

0원요금제로 기간한정 프로모션입니다. 꽤 괜찮아요.

기간한정이 꺼림직하면, 같은 통신사에서, 월요금 1~3천원 내외면서 기간한정이 아니거나 조건이 더 좋은 요금제도 있습니다. 평소 자기 음성통화량과 모바일데이터 사용량이 많지 않거나, 사용패턴을 잘 안다면, 세컨드폰용으로 사용한다면 봐둘 만합니다.

 

어느 회사든 월말에 해지나 번호이동하려면 과금이 꽤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번호이동이나 해지는 되도록 월초에, 일할제공사용량[각주:1]을 넘지 않았을 때 하는 것이 좋습니다.

 

SKT망 심플 150분1G

https://www.freet.co.kr/charge/charge_view_dp.jsp?svcCd=PC0SB00119 

"기본제공 메시지는 SMS, MMS를 개당 1건씩 제공량 내에서 차감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LGU망 심플30분2G

https://www.freet.co.kr/charge/charge_view_dp.jsp?svcCd=SIMP30B2G 

"기본제공 메시지는 SMS, MMS를 개당 1건씩 제공량 내에서 차감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본문과 첨부파일을 같이 발신하는 MMS는 2건 차감)"

 

 

KT망 LTE 18.7

https://www.freet.co.kr/charge/charge_view_dp.jsp?svcCd=FTDP95 

"기본제공 메시지는 SMS, MMS를 개당 1건씩 제공량 내에서 차감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해당 요금제는 olleh Wi-Fi 무료 제공됩니다."

 

 

 

* 위 스크린샷에서 각각 몇 달 무료 프로모션인지 잘 보세요. 과금되는 대로 사용할지 또는 다른 요금제로 갈아탈지는 0원과금되는 마지막 달의 앞 달 초, 사용량이 별로 없어 일할제공량을 넘지 않았을 때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0원청구조건이 있습니다. 가입만 하고 지정한 기간동안 지정한 만큼 사용하지 않았으면 할인해주지 않습니다. 그 부분 설명을 잘 보세요. 그 정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 기본제공량을 초과하는 데이터 사용시, 통신사망마다 제도가 다릅니다(과금한도라든가 QoS적용기준이라든가). 그 부분은 링크한 상품설명 하단의 데이터부분을 참고하세요.

 

  1. 그 달 음성, 데이터, 문자 사용량이 각각 월제공량 * 해지일 / 30일한 만큼을 넘는 부분은 종량제과금처리돼 청구됩니다. 요즘은 부가서비스도 같은 기준으로 처리되더군요. 예를 들어 데이터 +3GB추가 부가서비스를 10일에 가입했으면 가입한 달에는 약 2GB정도만 추가되고 가입한 달의 부가서비스요금도 그 정도만 과금되는 식.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