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전화기에서 지상파DMB 안 되니 아쉽습니다. 똑같이 나오는 앱이 어디 없나요. 본문

컴퓨터 부품별/TV 시청 HW, SW

전화기에서 지상파DMB 안 되니 아쉽습니다. 똑같이 나오는 앱이 어디 없나요.

케이블TV처럼 사이사이 광고가 나와도 좋으니, 지상파DMB방송을 보듯이 그냥 TV처럼 송출(스트리밍)하는 앱이 어디 있으면 좋겠네요.

ㄴㅁ위키의 그 항목에 언급된 회사앱은 깔아봤더니 유튜브처럼 이용하는 방식이더군요. 유튜브앱이 싫어서 지상파DMB를 인터넷으로 틀어주는 앱을 찾아본 것인데.. 그래서 바로 내렸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다른 앱도 하나 깔아봤는데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시청 중 광고가 나오는 건 별 수 없지만, 앱을 켤 때마다 전면광고가 화면을 채우면서 광고링크를 열지 않고 닫을 때 사용하는 버튼이 티끌만한 건, 남에게 추천할 프로그램이 아니더군요.

일단 어르신들은 일반TV처럼 이용하는 지상파DMB 방식이 사용법을 배울 필요가 없어 좋아하시더군요. 특히 TV가 없는 곳에서 프로야구중계를 보고 싶어하시는데.. 그래서 그런 앱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아니면 지상파DMB나오는 대화면 중고 단말기가 뭐가 있나, 아니면 스마트폰용 앱이 있고 OTG연결되는 HDTV수신기가 뭐가 있나 알아봐야겠네요. 그냥 프로야구가 나오는 OTT상품을 하나 가입해드릴까..


※ 의외의 용도를 발견해서, 지상파DMB자체는 계속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