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스타벅스의 지역색 특화매장을 소개한 기사 본문

견적, 지름직

스타벅스의 지역색 특화매장을 소개한 기사

일부 매장은 젊은층 유동인구를 늘리려는 지역사회와 이어진 컨셉도 있고, 입주한 건물이나 주위 풍광의 특성과 역사를 활용한 인테리어 등이 눈길을 끈다고.. 스타벅스는 모두 직영이기 때문에, 모두 본사와 건물주/지역사회 협의.

https://naver.me/xkq9MpV6

"라떼 주문하신 분"…스크린에 내 이름이 영화처럼 떠올랐다

29일 찾은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경동시장. 비릿한 생선 냄새, 텁텁한 한약재 내음이 흐르는 골목을 헤매다 보니, 녹색 바탕에 흰색 세이렌이 그려진 스타벅스 간판이 눈에 들어왔다. 간판을 따

n.news.naver.com

스타벅스는 개인사업자가 운영하는 가맹점이 없다. 건물주 등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 ‘신규 입점 제의’ 상담을 통해서만 직영 매장 유치를 제안할 수 있다.


카페를 가게 이상의 핫플레이스로 만들어주는 것.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