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초코파이는 달지 않은 커피와 잘 어울리네요. :)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기호식품, 식료품 등

초코파이는 달지 않은 커피와 잘 어울리네요. :)

좀 걷다가 들어와서 

머그컵에 물 300ml +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인스턴트커피 2찻술 + 설탕 1찻술만, 그리고 초코파이..

 

좋네요. ^^

겨울끝, 다음 주면 3월, 초봄입니다.

그래서 걷다 보면 땀나는 날씨지만 그래도 공기는 아직 차가워서,

저 조합이 마음에 들고, 몸속으로 따뜻하게 스며듭니다.

 

이로써, 걸어서 소비한 열량은 보람없음이 돼버리겠지만, 어쨌든. ㅎㅎ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