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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의 전기차 충전표준 NACS가 북미지역의 사실상 표준규격 본문

저전력, 전기요금/전기차, 스마트카 그 외

테슬라의 전기차 충전표준 NACS가 북미지역의 사실상 표준규격

그렇게 되어가고 있고, 이를 통해 테슬라는 충전사업에서도 매출을 늘릴 것 같다는 전망.

https://naver.me/G1F3ekEv

머스크가 옳았다! 테슬라 충전시스템 따르는 미국 충전업체들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테슬라의 전기차 충전시스템이 북미지역에서 대세로 굳어지고 있다. 제너럴모터스(GM)과 포드가 테슬라의 충

n.news.naver.com

ㅡ 테슬라의 북미충전표준(NACS)
ㅡ GM, 포드가 테슬라 규격 포트를 채택하기로 결정한 다음, 여타 전기차 충전업계의 지지가 이어지면서 테슬라의 NACS는 미국 표준으로 굳어지는 분위기.
ㅡ 테슬라는 충전시스템을 개방하면서 다른 브랜드 전기차 소유자로부터도 매출을 늘려갈 전망


* 기사를 조금 보니, 테슬라 충전시스템 개방 결정은 올해 초 미국 정부가 전기차 충전인프라도 바이아메리카 정책에 넣어 보조금조건으로 삼으면서 테슬라에게, GM과 포드가 사용하는 CCS규격도 지원하라고 요구한 데서 비롯됐다는데, 그쪽 차 소유자들이 테슬라 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 선 다음에 그 회사들이 테슬라 규격으로 갈아타기로 한 게 재미있네요. NACS가 그렇게 좋은가요?
https://www.motorgraph.com/news/articleView.html?idxno=31589

미국 교통부 "테슬라, 보조금 받으려면 슈퍼차저 개방하라"

테슬라가 자체 충전소인 '슈퍼차저'를 경쟁사에 개방해야 할 처지에 놓였다. 보조금 대상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생겼기 때문이다.12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교통부는 다

www.motorgraph.com

http://mbiz.heraldcorp.com/view.php?ud=20230216000172

전기차 충전기도 ‘바이 아메리카’…테슬라, 눈물의 ‘충전소 개방’

미국 정부가 전기차에 이어 전기차 충전기에도 이른바 ‘바이 아메리카(Buy America)’를 적용한다. 충전기도 최종 조립을 미국에서 하고, 부품의 일정 비율 이상을 미국산으로 해야 정부 지원금을

mbiz.herald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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