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옥션) 브라더 레이저프린터 HL-2360DN (11.7만) 본문

견적, 지름직/온라인 쇼핑

(옥션) 브라더 레이저프린터 HL-2360DN (11.7만)

표준모양인 레이저프린터입니다. 사용할 때마다 급지함을 여는 모델보다는 사용하지 않을 때 부피를 더 차지하지만, 먼지안들어가게 종이가 항상 세트돼있는 점은 편하죠. 최저가형보다는 하나 윗 모델일 겁니다. 고장도 덜 나기를 바라보는데..

 

자동양면인쇄, 유선랜 모델. 스마트폰에서 찍을 수 있다고.

D는 자동양면인쇄를 해준다는 것이고 N은 유선랜연결이 된다는 것입니다. 둘 다, 있으면 좋은 기능.

 

만약 N대신 W가 붙으면[각주:1] 그건 스마프폰같은 데서 프린터에 바로 접속해 찍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같은 네트워크 - 무선랜포함 - 에 물린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인터넷공유기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프린터에 연결해 인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앱 마켓에서 다운받는 브라더프린터전용 앱인지 아니면 스마트폰 OS의 일반기능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스마트폰에서도 찍을 수는 있다고 상품설명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유선랜, 무선랜이 다 되는 편이 쓰기가 더 편하겠지만 이것도 가능은 하다는 이야기.

 

 

제품 링크

과거기록을 보니 며칠 전에  몇 천 원 더 쌌던 모양인데, 지금은 11.7만원입니다.

요즘은 기본 토너가 대용량이란 점이 좋다고 하고,

소모품을 같이 사면 네이버포인트를 주는 행사 중.

구입 후 지정기간내 이벤트사이트에 제품등록하면 A/S가 연장된다고 하네요.

http://auction.kr/iBp1hXk

 

브라더 정품 레이저프린터 HL-L2360...

152,490원

itempage3.auction.co.kr

 

 

할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외, 옥션 스마일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8천원 정도 추가할입니다.

 

 

 

빅스마일데이때마다 세일하는 브라더 프린터 중에 살 만한 것은

흑백레이저프린터, 무한잉크 잉크젯프린터  중

자동양면인쇄되면서 네트워크되는 것입니다.

레이저가 문서찍기는 좋지만, 잉크젯은 또 나름대로 쓸 데가 있어서 알아서 고르기.

 

 

 

* 브라더 잉크젯은 엡손, HP대비 무한잉크를 사용하기 편하고 내구성이 좋고 저렴하지만 색은 컬러가 된다는 정도로만 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잉크를 많이 쓰는 공작용, 학습자료용,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서류용으로 괜찮지만, 그림이나 사진을 컬러가 모니터에서 보는 것처럼 나오도록 찍기는 안 좋다는 얘기였는데, 이것은 예전 평판을 읽은 것이라 최근에 어느 정도 품질인지 비교벤치는 따로 찾아봐야 합니다. 고품질모드/고속모드/일반모드 다.

 

  1. 브랜드에 따라서는 유선랜 무선랜이 다 돠면 NW라고 표시할텐데, 브라더는 조금 다르다고 제품설명에 적어놨네요. HL-1210W는 무선랜만 되고 유선랜이 안 되지만, HL-2365DW는 무선랜 유선랜이 다 된다고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