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개리야스: 강아지용 겨울옷/:/ 브랜드사칭 가짜 겨울내의 주의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

개리야스: 강아지용 겨울옷/:/ 브랜드사칭 가짜 겨울내의 주의

개리야스

웃었네요. ㅎㅎ
모 브랜드 쇼핑몰입니다.
원래 사람용 내의를 만드는 브랜듭니다.


https://m.byc.co.kr/goods/goods_list.php?cateCd=048

BYC쇼핑몰

BYC쇼핑몰

m.byc.co.kr



가짜상품 주의

우리나라에서 겨울내의브랜드 중에는 저 회사가 가장 유명할텐데요, 저기브랜드와 에어메리라는 상표를 도용한 중국산 가짜내의가 오픈마켓에 넘치고 있습니다. 단속도 안 되는지 판매랭킹에 올라있기도 하고, 답이 없네요.

검색되는 제품 타이틀과 모델번호는 그대로 도용하거나, 제품설명란 앞부분도 과거 그 유명 브랜드의 설명을 베끼기도 했는데, 잘 보면 자기들도 빠저냐갈 구멍을 만들려고 해서 뭔가가 달라요. 여차하면 "속아 산 구매자가 잘못한거다"는 식의 사기꾼 마인드.

중요한 모델번호가 없거나 다르거나 상품설명에는 브랜드 로고가 없거나, 아니면 다 베끼고 브랜드로고만 빼거나, 제품타이틀에 있는 검색어가 설명에는 빠져있거나 사진이 다른 제품이거나, 아니면 다 구색을 마춰놓기는 했는데 왠지 아녜요. 몇 번 사보며 알지 못했다면 모르고 속았을 겁니다.

짜증나죠.  원산지표시도 다르거나, 설명이 저러면 원산지가 맞아보여도 의심스럽고. 아는 분은 알겠지만 오픈마켓 판매자가 공식 운운한 것도 다 믿을 건 못 되기도 하고요. 전에 비슷한 거.. 에어메리니 삼중직이니하는 이름으로 성능이 같다며 약간 싸게 파는 유사사칭품들 사본 경험으로 말하는데, 얇고, 쉽게 떨어지고, 착용감도 값싸고, 따뜻하지도 않습니다. 어르신들 겨울 선물용으로, 아니면 실외 업무가 많아 본인이 사용하려고  저 회사의 에어메리나 덧댐 동내의같은 것을 구입하려거든 잘 보고 사세요.

오픈마켓 상품페이지에는 반드시 신고버튼이 달려야 합니다. microSD 메모리카드를 살 때도 저런 식으로 유인해 속이는 판매자가 많아 짜증나던데. 그나마 메모리카드는 표면에 인쇄나 돼있죠.[각주:1] 저건 옷이라 그게 아니니 더 잘 속습니다.


요즘은 저것들 1벌 정가가 삼사만원 정도는 하니까 가짜가 더 늘어난 느낌입니다.

  1. 카드 겉면 인쇄까지 가짜로 프린트한 간큰 놈은 국내 마켓에서는 아직 못 봤습니다. 그래도 믿을 만핮 판매자를 고르지만.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