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Aneesoft Flash Gallery Classic 2.0: 여러 용도로 사용할 플래시(flash) 사진 갤러리 코드를 만드는 프로그램 본문

프로그램

Aneesoft Flash Gallery Classic 2.0: 여러 용도로 사용할 플래시(flash) 사진 갤러리 코드를 만드는 프로그램

이런 프로그램은 용도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쓰기에 따라선 정말 기가 막히게 효과적일 수도 있습니다. ^^+ 오늘의 GAOTD로, 내일 오후 4시까지 설치하면 무료입니다.

Aneesoft Flash Gallery Classic 2.0

■ 1일 무료 다운로드: http://www.giveawayoftheday.com/aneesoft-flash-gallery-classic-2-0/

■ 제작사 페이지: http://www.aneesoft.com/win-flash-gallery-classic.html

이걸 사용기를 쓸 생각은 없었는데, 무척 쉽다는 코멘트가 끌려서 한 번 깔아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말에 동의합니다. 이건 초보자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가 첫 단계. 사진을 추가하는 화면입니다. 사진은 프로그램에 들어 있는 샘플입니다.
클릭하면 큰 그림으로 보입니다

처음에, 가운데 사진부분은 비어있고, 사진을 넣으라는 버튼만 보입니다. 그리고 클릭하면 파일을 읽어들이는 창이 나옵니다. 그래서 넣은 것.

어떻게 보여줄 지 스타일을 정합니다. 이 버전에서 스타일은 심플과 콜라쥬 두 가지며, 각각 몇 가지 템플릿이 있습니다. 하단에서 클릭하면 상단에서 보여줍니다.

템플릿 화면 가운데 보면 배경음악을 넣고 배경색을 바꿀 때 쓰는 버튼이 보입니다. 그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음악 넣기, 재생 옵션

배경색, 배경 그림, 재생 옵션

저는 두 번째, 콜라쥬 템플릿을 골라보겠습니다.

세 번째 단계입니다. 이제 SWF 나 EXE포맷, 또는 이걸 넣은 HTML로 갤러리를 저장해줍니다. 오른쪽은 미리보기입니다. 스크린샷에 잡힌 템플릿에서는 사진을 클릭하거나 끌어 옮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이글루스나 티스토리에서는 앨범이나 앨범 비슷한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실상 그리 쓸모는 없습니다. 자기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어 쓰는 사람에게는 편리한 도구같습니다. 그 밖에 EXE파일로 만들어서 친한 사람에게 보내는 용도를 생각할 수 있겠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