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Zortam Mp3 Media Studio : mp3 관리 프로그램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영상, 음악

Zortam Mp3 Media Studio : mp3 관리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오늘의 1일 무료 배포 프로그램으로 올라온 것입니다. 스탠다드 버전은 무료(프리웨어)고, 프로 버전은 상용입니다. 기능 설명 및 상용 버전과 무료 버전의 차이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기본적인 기능은 스탠다드 버전에도 다 있고, 일괄처리와 시디리핑같은 부가 기능이 프로 버전에 추가되어 있습니다. 한글 메뉴 지원합니다.

- 제작사 페이지: http://www.zortam.com/

- Pro버전 GAOTD 1일 무료 배포 페이지: http://www.giveawayoftheday.com/zortam-mp3-media-studio-pro-11/

; 내일 오후 4시까지 받아 설치하면 무료입니다. 열거한 기능이 많은 데 비해 약 6MB남짓 되는 설치파일.. 괜찮네요.

다운받은 파일은 한 개로 설치와 등록까지 자동입니다. 그리고 실행하면 디스크를 검색해 라이브러리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아직 특별한 관리프로그램을 쓰지 않으면서 가벼운 것, 틀에 꽉 끼기 싫은 사람들이라면 한 번 설치해볼 만 한 프로그램같습니다. 아이튠스라든가 송버드는 무겁거든요.

검색한 파일을 어떻게 태그를 바꿀 것인가 정해주는 화면

감성을 자극하는 화면 디자인은 아닙니다. 상당히 업무적.

그리고 내장된 mp3 재생기는 별로 호감이 가지 않네요. 윈저 3800+기준 1GHz 낮은 클럭에서 25%정도 cpu를 먹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