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북큐브 815 e-ink 전자책에 관한 링크 본문

모바일, 통신/태블릿, 이북, PDA, 노트북, 넷북 등

북큐브 815 e-ink 전자책에 관한 링크

먼저 clien.net 에 올라온 사용기 링크.

전자책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적고 있습니다. 이거 상당하죠. :)

아이팟이 미국에서 힘을 받은 건 컨텐츠였죠. 이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밖에 뷰어기능이 기본 확장자는 되지만 문서파일 지원면에서 약하다고 합니다.

제 생각으로, 이 기기는 전자책도서관을 이용하고 이북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그걸로 OK입니다. 최고.


- 전자책도서관과 상용 이북: 전국 공공도서관의 전자도서관과 북큐브/북토피아/바로북/옥션에서 구입한 서적 지원.

- Bcb(북큐브, 북토피아, 옥션 지원 포맷), ePub, PDF, MOBI, PRC, CHM, FB2, OEB,PLUCKER, PALMDOC, TCR, TXT, RTF,HTML

- jpg, gif, bmp, png

- mp3, wma, wav 지원. 


(한글/MS)오피스 파일을 지원하지 않는 점은 저는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ogg, aac, flac 을 지원하지 않는 것도 어쩌면 기기 성능상의 제약이나 향후 업데이트 예정일 수도 있을 겁니다. 초기 1만대 세일중인데, 만약 우리 나라에서 아주 많이 팔리게 되면 그걸 보완한 펌웨어라든가 아니면 업그레이드 버전이 또 나오겠지요?


링크:

북큐브 http://www.bookcube.com/

BOOKCUBE B-815 구매: http://www.bookcube.com/terminal/b815.asp

; 현재 판매가는 149000 원입니다. 내장메모리 2GB. 메모리는 내부적으로 활용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겠지만, 데이터 공간이 대부분이라고 가정하면, 책만 볼 것 같으면 평생 읽어도 될 양입니다.


link: - 네이버 이북카페: 검색해보니 여기인 듯. 전자책도서관 주소를 알 수 있는 모양. > e-book 카페 :: 네이버 카페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