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15500원짜리 태양광충전기 본문

견적, 지름직

15500원짜리 태양광충전기

모 소셜커머스 사이트에 올라온 딜입니다.

http://hprice.kr/?cateCode=82&viewCode=S1079266


내장 충전지가 리튬이온 1200mAh 용량이고, 태양전지판 충전 전류가 5.5V 70mA입니다.

즉, 태양광을 받으면서 바로 충전하기는 어렵고, 내부충전한 걸 연결한 기계에 내주는 게 기본 동작방식인 모양.

완전히 배터리 다 된 전화기일 경우, 잘 하면 충전기를 연결하고 문자주고받을 수는 있을 것 같은데,,, 어쩌면 통화가 될 지 모르겠지만 그건 사용기를 찾아봐야.

그리고 완충된 상태에서 요즘 스마트폰이라면 80%남짓 충전해줄 수 있는 전지량. 뭐, 충전 중에도 볕드는 데 놔두면 완충도 가능하겠지만.


평소 이런 걸 보지 않아 모르겠는데, 가격이 꽤 저렴해보입니다. 13000+2500 = 배송비까지 15500원이라고 하네요. 충전잭 악세사리도 몇 가지 들어 있고.. 적어도 사진상으로는 말끔한 상품. 요즘 좀 브랜드같은 핸드폰 보호용 껍데기나 펜 정도 값, 에네루프 AA 4개와 충전기 한 세트값 정도네요.


용도로는 아무래도 아웃도어용이겠죠? 아니면 충전잭을 연결할 수  없는 특수한 작업환경이거나. 이틀 넘는 산행할 때 배낭이나 모자 위에 저걸 달고 다니다가 밤이 되면 전화기나 mp3 충전해주는 그런 용도 말입니다. 아니면 당일용이라도 전기 많이 먹는 IT장난감 수명연장용.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