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미국 내 전체 TV시청시간 중 유튜브가 12.8%로 방송사 중 최대, 광고매출 ~100억 달러 본문


모바일, 통신/SNS - 문화, 매체

미국 내 전체 TV시청시간 중 유튜브가 12.8%로 방송사 중 최대, 광고매출 ~100억 달러


반응형

미국 이야기인데, 국내도 그렇게 다르지는 않을 겁니다.

어쩌면 더 심각할지도.

하지만 구글은 대한민국정부에게 제대로 세금을 내지 않고 있습니다.

 

 

세컨드 스크린에서 퍼스트 스크린으로, 유튜브의 성장 - 한국경제신문 2025.7.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507274218i

 

"유튜브가 이럴 줄은"…깜짝 발표에 방송사 '발칵' 뒤집혔다

"유튜브가 이럴 줄은"…깜짝 발표에 방송사 '발칵' 뒤집혔다 , "방송사, 케이블도 벌벌 떤다"…TV까지 장악한 유튜브

www.hankyung.com

 

반응형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more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