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MVNO (CJ 헬로 모바일)로 나온 갤럭시 넥서스 본문

모바일, 통신/휴대폰

MVNO (CJ 헬로 모바일)로 나온 갤럭시 넥서스

갤럭시 넥서스면 좀 된 녀석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쓸 만한 사양이라고 생각하는데..

CJ헬로 모바일로 나온 게 있습니다.


http://www.cjmall.com/prd/detail_cate.jsp?item_cd=19977671&shop_id=2012100664

(불여우로는 제대로 안 보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필요.)





이것만 봐서는 월 16500원에 데이터 100MB무료란 이야기같습니다. ("데이터 100MB 또는 음성 50분"이라는데, "또는"이 어떻게 계산한단 뜻인지는 봐야 할 듯. AND는 아닌 것 같은데) 대신 36개월 약정입니다.


CJ헬로모바일쪽 요금제 안내를 보면, 헬로세이브15와 헬로세이브15(음성) 이렇게 두 요금제가 있는데, 하나는 데이터, 하나는 음성입니다. 그래서, 둘 중 하나만 선택하는 요금제인 모양. 그리고 부가세포함 16500원 맞나 봅니다.


MVNO로 번호이동한 다음 다시 이통3사로 갈 때 제한은 없는가.. 이 부분은 저도 아직 모르겠습니다 전에는, MVNO가 망을 임대한 그 이통사로는 번이가 제한되고 다른 두 회사로는 상관없다는 말도 있었는데.. 확인 필요.



SHW-M420K는 오픈모바일에서 사양을 보면,

1.2GHz 듀얼코어, 4.65인치 액정입니다. 이거 구글 레퍼런스 폰이죠? 그럼 신경쓰는 곳이 많을 테니 그건 장점.



※ 검색하다 보니, 요즘 이통3사에서 LTE34 요금제란 것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싼 만큼 단말기도 보조금을 많이 받는 종류고, 또, 아직은 34요금제라기보다 거기에 추가금이 붙어 실제 월요금은 4-5만원대로 계산되지만, 그런 게 나오기 시작했다는 것만 적어둡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