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G마켓의 이베이 구매서비스 소개페이지를 보고 본문

모바일, 통신/결제, 간편결제

G마켓의 이베이 구매서비스 소개페이지를 보고

이게 열렸군요.

옥션에 이어 지마켓도 이러면 이제 11번가는 아마존이나 알리바바와 제휴해야 하나? ^^

(아시겠지만 옥션과 지마켓은 이베이 소유입니다)


지마켓-이베이 구매 초보자 가이드 링크합니다.


저는 11번가가 알리바바보다는 아마존하고 짝먹기를 바랍니다. 알리바바, 타오바오는 지금도 무료배송이 많지만 아마존은 그렇지 않거든요.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중국보다는 미국 아마존, 일본 아마존 이용자가 이득이 많지 않을까요.


할인쿠폰과 몇 가지 혜택을 준다고 써놨네요. 쓸 일 없으면서 가입할 필요는 없지만 이베이 쇼핑에 생각있으면 한 번 보세요. (옥션의 경우, 이베이에 가입하지 않고 그냥 옥션 상품목록에 올라와 있는 이베이 구매는 좀 비싼 느낌이 들더군요)


그건 그렇고, 지마켓에 영문 메시지가 조금 보이더군요. 화면 오른쪽 위에 "중문(中文)"이라 적힌 걸 보면 중국어 서비스도 하는 모양이고. 대응 잘 하네요. 하긴, 옥션과 지마켓이 발이 빠른 편입니다. 3개 웹브라우저 모두에서 요즘은 둘 다 별 불편이 없어요. (전에는 옥션은 IE에서만 상품평을 달 수 있었죠. 지금 옥션은 일부 화면에서는 오히려 IE에서만 버튼이 안 보이는 현상까지도. 프로그래머들이 IE에서 확인을 잘 안 하나?) 11번가는 아직 일부 화면, 일부 웹브라우저에서는 상품검색창을 쓸 수 없는 경험을 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