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IOBit Advanced System Care ; 컴퓨터를 쾌적하게 쓰기 위한 도구 모음 본문

공구함, 튜닝PRG

IOBit Advanced System Care ; 컴퓨터를 쾌적하게 쓰기 위한 도구 모음

Advanced System Care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www.iobit.com/advancedwindowscareper.html

이런 종류는 꽤 있습니다. 개인 제작자나 소규모 제작사들이 어떤 유틸리티를 만들어 배포해 호평을 받으면, 가볍지만 요긴한 기능을 하나 둘 붙여 버전업합니다. 그래서 충분히 덩치가 커지고 또 유용한 툴박스가 만들어졌다 싶으면 개별 프로그램은 따로 내는 한편, 묶음은 부가기능을 덧붙여서 별도로 제품화합니다. Advanced System Care 또한 그런 종류같습니다. 말이 길었는데, 이 프로그램도 결국 유용한 프로그램 모음이란 이야깁니다. :)


저 링크를 열면 기능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Smart Defrag도 포함하고, 레지스트리 교정, 컴퓨터 문제 보정, 임시파일 지우기, 스파이웨어 찾기, 각종 최적화 등 여러 가지입니다. (뭘 그렇게 많이 하는 지 모르겠지만..) 평가도 괜찮은 녀석이라 적어봅니다. 설치하니 뭔가 많이 지우네요. ^^; "언제나 처음 설치한 기분을 느끼세요" 라는 카피는 참 잘 지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회사의 다른 프로그램처럼, 설치 도중에 Yahoo! Toolbar를 깔 지 말 지를 묻습니다. 편한 대로 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메인 화면입니다. 아, 첫 실행시에 시스템 복원 지점을 만들라고 권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설정 화면.


특별히 손대줄 것이 없고, 그냥 하는 대로 놔두면 됩니다.
설치 후 1회 점검이 끝나서 종료 버튼을 누르면 이 녀석은 트레이로 들어갑니다.
이것이 기본값이고, 기본값은 또한 윈도 시작시 트레이에 뜨는 것입니다. 이건 일반 설정에서 바꿔줄 수 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