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한글화해 출시하는 게임 타이틀이 늘었다고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게임기타

한글화해 출시하는 게임 타이틀이 늘었다고

확 늘어난 외산 게임 한글화…이유는? - 데일리게임

기사를 읽게 해준 게시물에 달린 댓글이 재미있네요. 닌텐도가 한글화 타이틀로 요즘 돈 좀 벌었나 보다, 소니가 요즘 전략을 잘 썼다. 등. Wii 타이틀을 잘 팔지 않아서 스마트 체중계로 만들어버린 닌텐도때문에 닌코를 칭찬하고 싶지는 않고, 좋은 말을 해주고 싶다면 저는 소니네요. 그 밖에, 전세계적으로 게임시장이 예전같지 않아서 한국시장도 챙기게 된 거 아니냐는 평도 올라와 있습니다.

그리고, 스팀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온라인 게임 매출과 DLC매출이 늘면서 한국 시장에도 침흘리게 된 게 아니냐는 생각도 듭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