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비발디 웹브라우저, 구글 키체인 억세스 본문

웹브라우저

비발디 웹브라우저, 구글 키체인 억세스

왤까? 이건 내가 맥OS를 아직 잘 몰라서 그럴 수 있다.

비발디는 그렇고 구글 웹브라우저는 꿍꿍이가 있음. 맥에서 같은 크로뮴 기반인 다른 브라우저는 잘 동작하는데 구글건 자도로그인, 싱크 다 비활성화해도 무지개바퀴가 한참 돌아감(나중에 알게 된 이유: 내 사용 환경이 무거웠다. 윈도에서는 인식못했지만 구형 맥에서는)

App이 키체인에 접근하도록 허용하기

"키체인 접근에서 사용자의 암호를 검색하기 위해 사용자의 권한을 요청하는 암호를 사용하는 App입니다. App에서 암호에 접근해야 할 때 사용자의 키체인에 접근할 것인지 묻는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메시지에는 다음과 같이 여러 옵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거부: 거부를 선택하면 App에서 키체인으로부터 암호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암호를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 한 번 허용: 이번에만 키체인에 접근하도록 허용합니다. 다음에 App에서 이 암호에 접근하려면 다시 질문이 나타날 것입니다.

- 항상 허용: App에서 질문 없이 언제나 암호를 가져올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App이 나중에 대화상자에 나타나지 않고 암호로의 접근을 허용해야 합니다.

Mail과 같은 App이 암호 없이 키체인에 접근하도록 하려면 항상 허용을 선택하십시오. App에 자동 키체인 접근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1. 키체인 접근을 엽니다.
  2. 키체인 접근 열기
  3. 왼쪽 열에 키체인이 보이지 않는 경우 보기 > 키체인 보기를 선택하십시오.
  4. 키체인 목록에서 키체인을 선택하십시오.
  5. App의 키체인은 사용자의 로그인 키체인에 있을 것입니다.
  6. 키체인 윈도우에서 암호를 이중 클릭한 다음 연결 조절을 클릭하십시오.
  7. 모든 App에 이 암호에 대한 연결을 허용하려면: '모든 App이 이 항목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을 선택하십시오.
  8. 이 암호에 대한 연결을 조절하려면: '접근 허용 전에 확인'을 선택하십시오.
  9. App의 암호 대신에 키체인 암호를 요청하려면: '키체인 암호 요청'을 선택하십시오.
  10. 이 암호에 접근할 수 있는 개별 App을 추가하려면: 추가 버튼을 클릭한 다음 추가하려는 App의 위치를 찾으십시오.
  11.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12. 다음도 참조: 키체인 접근 도움말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