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KTF EVER EV-KD350 송화불능 A/S 경험기 본문

모바일, 통신/피쳐폰,프로그램

KTF EVER EV-KD350 송화불능 A/S 경험기

KTFT EVER EV-KD350 은 전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니다.
무척 편리한 메뉴 사용법이 장점인, 정말 좋은 전화기죠.
제가 써본 엘지, 삼성전화기 중에 이만한 녀석을 본 적이 없습니다.
KTF담당자에게: 2G로 EVER 보상기변용 전화기가 나오지 않아 무척 아쉽습니다.
이 전화기는 011번호때문에 조만간 SKT로 옮겨갈 지도 모르겠습니다.
요즘 SKT가 가입비 면제를 걸고 2G기계를 내놓고 있거든요.

(관련글은 이 글제목 아래 태그 에서 EV-KD350을 누르면 주루룩 나옵니다)

EV-KD350 에 관해: [ 일반 검색 ], OpenMobile 리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image: ever.co.kr

EVER 사이트에 있는 이 전화기 소개: http://ever.co.kr/product/product_detail.asp?EP_No=53

이 전화기를 잘 쓰다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참 험하게도 썼어요. 운동중에 마른 배수구에 빠지질 않나, 콘크리트 바닥에 떨구고 긁고 차고.. 여튼, 바로 얼마 전에 송화불능이 됐습니다.
그러니까, 이 전화기로 상대에게 걸든, 상대가 이 전화기로 걸든 상대 말은 이 쪽에 들리는데 여기서 한 말이 상대에게 들리지 않는다는 겁니다. 그냥 전화기에 입을 대고 말하든, 이어셋을 쓰든 그래서 KTF 서비스 센터에 걸었죠 (물론, 다른 전화기로).

시키는 대로 배터리를 뺐다 끼워보니 괜찮아졌습니다. 그래서 괜찮나 했는데 몇 통화 안 하고 또 그렇게 됐습니다.
어쩔 수 없이 전화기를 바꾸기로 하고(저 녀석이 2006년께 구입한 기종입니다) 넷을 뒤지니

011을 유지하고 바꿀 만 한 것이 모토롤라 v9m, 애니콜 SCH-B850, LG-SV570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다들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아보이고... 그래서 결국 서비스를 받아 보자는 쪽으로 결론.

URL: http://ever.co.kr/
에서 EVER C/S센터를 찾았습니다. 대표 전화 번호는 1588-7977, 1588-5729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ever.co.kr/product/product_detail.asp?EP_No=53
여기서 각 지역 서비스 센터를 검색할 수 있고 바로 거는 전화 번호도 볼 수 있습니다.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업무를 본다고 해서 부랴부랴 다녀왔네요.
결과는, 잘 고쳤고, 수리비도 공기계 구입비보다 훨씬 저렴했고, 친절하셔서 만족합니다. ^^
KD350은 케이스가 여러 조각이라 물어본 케이스 교체비는 ㅎㄷㄷ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차라리 깨끗한 중고를 사는 편이 적게 들겠더군요.

여기까지입니다.

PS. KD350은 단종된 지 오래돼서 악세사리를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다른 글에서 검색하는 방법을 조금 적었습니다)
KD350용 투명 핸드폰 케이스는 g마켓이나 옥션 등에서 개당 1천~2천원에 팔고 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