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AnVir Task Manager 9.2.3: 유틸리티란 말에 어울리는 프로그램, 본문

공구함, 튜닝PRG/컴퓨터를 편하게

AnVir Task Manager 9.2.3: 유틸리티란 말에 어울리는 프로그램,

윈도우 탐색기에 몇 가지 유용한 기능을 덧붙일 수 있고 시작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하고 편집하는 데도 편합니다.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다 있는데, 무료 버전만으로도 쓸 만합니다. 무료 버전은 설치(install)버전과 포터블 버전이 다 있으므로, 시험삼아 깔아보거나, 다른 사람 컴퓨터를 손봐줄 때는 레지스트리에 남기지 않는 포터블버전을 써보세요.


https://www.anvir.com


아래는 스크린샷입니다. 이것이 실행화면.



시작프로그램의 레지스트리. 리브레오피스를 설치버전으로 깔면 이런 게보이는데, 설명이 전혀 없는 항목이 있군요.


아래는 설정화면. 윈도우 탐색기에 save/load창에 최근 열어본 폴더 목록 버튼을 추가한다든가, 윈도우창 아무것에 언제나 맨 위에 보이도록 해준다든가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단, 레지스트리에 영구적으로 남기지는 않고, 이 프로그램이 실행 중일 때만 나타나게 해주는 것이 기본값입니다.



설치가 끝날 때 몇 가지 정해주는 게 있는데(아래 사항), 모두 위 설정에서 다시 바꿔줄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버전과 비교해 기능이 조금 늘어난 것 같고, 또 데이터베이스나 다른 부분도 자세해졌겠지만, 프로그램이 좀 무거워진 것이 사소한 단점이라면 단점이겠습니다. 화면이 뜨고 나서 클릭을 받기까지 시간이 약간, 아주 약간 걸립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