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 몇 가지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 몇 가지

지금 가입받는, 몇 군데 알뜰폰회사의 요금제 스크린샷 몇 장입니다. 링크는 하지 않지만 스크린샷에 보이는 요금제 이름을 치면 검색이 될 것입니다.



통신사불문하고 통화무제한요금제는 "부가통화"가 보통 제한이 있습니다. 얘들은 통화료말고 따로 돈을 받는 번호들 15XX/16XX던가? 그렇다고 알고 있어요. 서비스센터라든가 공공기관의 대표번호가 많은데 하여튼. 그 외 050, 030, 060 등. 그리고 통화 문자는 업무용으로 쓴다고 프로그램이 인식하면 걸러내 서비스를 거부하나? 그걸 정당화하는 조건이 걸려있습니다.


통화무제한요금제는 요금비교사이트에서 검색해보면 다른 것도 꽤 나올테고,

무조건 최저가로 찾아 회선유지용으로 쓰려면 또 다른 통신사도 있을 겁니다.

특가로 말도 안 되게 싸다 싶은 건 대개 6개월, 1년, 2년 한정 할인이라는 식으로 조건이 걸려 있습니다. 그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회사가 책정한 원래 가격으로 청구됩니다. 

일부는 약정이 있고, 월 최저 통화량을 채우지 않고 가입만 해두면 직권해지되거나 회사가 책정한 정상요금으로 변경해 청구됩니다. 가입할 때 상품 설명에 적혀 있습니다.

무약정이 대부분이지만 회사가 책정한 정상가/평생할인가/특가가 나뉘어 있어서, 평생할인가나 특가로 가입한 사람들이 월중에 해지할 때는 해지월에는 정상가기준 일할계산해 청구하는 회사가 많습니다. 위약금대신이란 느낌?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