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KH1200 고장? 이 아니네.. -_- 본문

모바일, 통신/피쳐폰,프로그램

KH1200 고장? 이 아니네.. -_-

KH1200, 11버전 플래쉬롬은 자잘한 버그가 있습니다. 물론, 1GB메모리를 쓸 때입니다(제조사 보증은 512MB까지나 KH1200커뮤니티에는 1GB까지는 문제 없고, 2GB를 전부 인식하지 못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문자지연 등은 KTF의 망문제일테니 빼면
주로 MP3재생기문제인데

1. 재생기에서 백그라운드 재생으로 돌리고 외장메모리를 억세스할 수 있지만
멀티태스킹버튼을 누르고 나가면 외장메모리를 억세스할 수 없습니다.

2. AAC파일(낮은 비트레이트로 인코딩한 AAC파일. 높은 비트레이트는 할 일이 없어서 모름) 재생시 멀티태스킹모드로 나가 문자를 작성하는 등 다른 작업을 하면 한 파일 재생이 끝나고 다음 파일을 재생하지 못하고 얼어버립니다. 이 현상은 언제나 생기며, 그대로 마냥 얼어있는 줄 알았는데 기다려 보면 보통 일정시간이 지난 뒤 자동 재부팅합니다.

3. 낮은 비트레이트 AAC 및 동영상파일 재생중 혹은 재생후 불규칙하게 얼어버립니다. 문자가 오는 등 다른 이벤트 발생시 그런 모양인데, 불확실합니다.

4. AAC 재생시키고 멀티미디어버튼으로 나와 문자메시지를 작성하고 보내면 폰이 재부팅합니다.

* 어느 경우든 충전지를 뽑았다 끼우면 정상부팅합니다.
** 문제가 생긴 음악파일은 모두 HE-AAC V2 Nero 코덱으로 인코딩한 것입니다. AAC-LC 나 다른 코덱이 어떤지 확인해보지는 못했습니다. 동영상은 SMC(삼성~)로 변환한 것.


여튼 이러던 녀석이 오늘 드디어 무한재부팅하고 있습니다. -_-;
전원버튼을 누르면 CYON idea 로고가 나온 뒤 바로 꺼지는 현상 무한반복중입니다.
자기 전에 mp3틀어놓았는데, 밤새 혼자 놀다가 녀석 돌아버린 모양입니다. 쩝..

전화기 = 안정성으로 생각하던 제겐 뜻밖인데요, 애니콜로 바꿔야하나 아니면 싼 맛에 다른 전화기로 바꿔야 하나 생각중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만족하며 사용중이었기에 일단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들러보려고 합니다.

멀쩡히 사용중입니다. 너무 방전됐던지 충전시켜놓고 오래 두니 다시 정상적으로 켜지더군요. ^^


* 솔직이, 애니콜은 카메라 화질과 화이트밸런스가 너무 나빠서 쓰기 싫습니다. --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