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skt 클라우드베리 저장파일, pc웹 다운로드 본문

모바일, 통신/범용 클라우드, 인터넷 저장공간

skt 클라우드베리 저장파일, pc웹 다운로드

클라우드베리 서비스가 9월 하순에 완전 종료되고, 백업한 전화기 정보, 저장한 파일도 삭제됩니다.


그래서, 그 전에 파일을 받아가라며, 때때로 고지가 옵니다.

안내 페이지
https://www.thecloudberry.co.kr/notice/view/502.do?page=1

클라우드베리

쉽고 편리한 무료 클라우드. 당신의 모든 일상들, 클라우드베리로 간직하세요.

www.thecloudberry.co.kr


컴퓨터에서 다운받을 때 사용할 웹브라우저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추천하네요.

= = = = = = = = = = = = =

3. 데이터 백업 방법
PC 웹(https://www.thecloudberry.co.kr)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백업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향후 파일백업을 쉽게 받으실 수 있도록 전용 파일 백업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그 전까지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PC 웹을 통해 파일을 백업받아주세요.

안정적인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 팁을 참고해주세요.

1) 모바일 보다는 PC 웹을 이용
: 모바일에서는 개별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나, 폴더 전체를 한번에 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 PC 웹에서는 파일과 폴더를 동시에 선택 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니 PC 웹을 이용해주세요.

2) 크롬 브라우저 이용
: 클라우드베리 서비스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으니 되도록이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3) 4GB 이하 용량 분할 다운로드
: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너무 큰 용량을 다운로드 할 경우 오류가 나실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다운로드를 위하여 4GB 이하로 분할하여 다운로드 해주세요.

4) 안정적인 네트워크 유지
: 안정적이고 빠른 네트워크 상황에서 다운 받아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5) 폰데이터 백업/복원은 모바일 앱 이용
: 폰데이터 백업/복원은 PC에서 불가능하오니 모바일앱을 이용해주세요. 6월30일부터는 폰데이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없으니 복원이 필요하신 분은 사전에 미리 진행해주세요.

= = = = = = = = = = = = =

괜찮은 수익모델이 나오지 않아 종료하겠지만, 올해도 전화기 데이터이동(문자와 통화기록까지 전부)하는 데 잘 썼기 때문에 아쉽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는 서드파티 앱은 믿을 수가 없었고, 삼성전자 멤버십것은 삼성계정이 같아야 하는 문제에, 삼성클라우드의 백업/복원 로직이 복잡해보여 저는 꺼려졌습니다, 그래서 쓰기 쉽고 믿을 수 있는(= 개인자료가지고 장난안 칠), 기간망 통신사에서 나오는 이 앱이 좋았습니다.

위 발췌문에도 있지만, 전화기 데이터 백업/복원은 이달 말부로 끝납니다. 이 앱을 통해 옮길 데이터가 있으면 6월 29일까지 하세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