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서울아산병원 동관 1층 로비에 '컨시어지 라운지'라는 게 있더군요.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병원 등

서울아산병원 동관 1층 로비에 '컨시어지 라운지'라는 게 있더군요.

병원 외래진료 및 입원진료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어느 정도 물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느 과로 접수해야 할지 모르겠을 때도, 다른 병원에서 여기 가보라고 해서 서류를 챙겨오는 데까지는 했는데 이 병원에서 그 다음에 뭘 해야 할지 모르겠을 때도.

특히 요즘은 코로나 엔데믹이라, 외래진료든 입원진료든 보호자는 1명만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이 온 다른 가족이 일반적인 내용이 궁금하거나 상담하고 싶은 내용이 있을 때, 한번 물어나 보자하고 들어가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른 큰 병원에도 비슷한 역할을 하는 창구나 공간이 있기는 할 겁니다) 다만, 저도 이용해보지 않아 모르지만, 환자 본인이나 등록된 보호자가 아니라면, 당연히, 상담내용은 일반적인 내용위주로 제약이 있을 것 같네요. 미리 알았으면 들어가보는 건데...

컨시어지 라운지의 위치는,

 


동관 건물의 "처음 오신 분"(이 병원에 처음 외래진료받으러 온 사람, 다른 병원에서 의뢰서를 받아 처음 온 사람) 창구와 "외부영상저장"(다른 병원의 진료기록에서 영상자료시디 제출) 창구의 오른편에, "비즈니스창구"가 있고 그 옆에 "컨시어지 라운지"라고 보입니다.
(업무를 보는지는 비즈니스창구에 계시는 직원분께 물어보면 될 것 같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