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개는 훌륭하다) 주인 가족에게 난폭하게 굴고 통제를 거부하는 개 교정하기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

(개는 훌륭하다) 주인 가족에게 난폭하게 굴고 통제를 거부하는 개 교정하기

강형욱씨의 문제개 교정 실전사례


저 큰 개만이 아니라, 작은 개도 저럴 수 있습니다. 공감이 팍팍 드는 영상.

ㅡ 개를 가장 사랑하는 가족구성원이, 개에게 엄격하게 할 때는 뚝심있게 엄격하게 다루어 구별을 지어야.

ㅡ 반려견은 자기를 무서워하는 사람을 눈치채면 해치고 싶어한다. 물려서 무서워하는 가족은 무서워하지 않을 때까지 개와 생활공간을 분리하는 게 좋다.

ㅡ 이 영상에 등장하는 개는 정신나간 개란 말들을 정도였지만, 영상의 끝에 가서는(내가 본 것은 저 유튜브 편집영상이 아니라 TV 재방송) 단기간의 훈련으로 가족에게 행패부리지 않고 어느 정도 통제가 되는 개가 됐다. 원래 가능성이 있는 영리한 개라고.

입마개를 거부하고 목줄을 당겨도 버티다 온 집안에 배설물을 싸고 자기 혀를 깨물어 피가 흘러도 그건 생명에 지장없으니 감수하고 훈련 계속.
개가 통제를 받아들이면 그때 적절하게 칭찬. 평소 잘먹고 자란 개는 맛있는 간식에 감동받지 않는다.


개는 훌륭하다 엄마 보호자의 속마음

저만한 큰 개에게 온 가족이 다 물려봤다고. 심지어 저 아주머니의 아들은 다리를 피나게 물린 바람에 개를 꺼리기도.. ㄷㄷㄷ

 


https://youtu.be/5Snajyjkrpo

.

.

 

저 영상은 편집영상인 듯.. 제가 본 영상하고는 다르네요.
손님이 방문했을 때 물지 않도록 하는 훈련 등 몇 가지가 더 나옵니다.

추가 영상은
유튜브나 구글에서

개는 훌륭하다 KBS 20220418

로 검색해보세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