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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로봇과 보행자 인프라 생각 본문


저전력, 전기요금/전기차, 스마트카 그 외

배달로봇과 보행자 인프라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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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로봇대문에라도 보도는 넓혀야 할 듯.

소감

더 넓은 보도.. 로봇/드론도 다닐 수 있는
더 편안한 보도.. 로봇도 다닐 수 있는

충준한 수요가 있지만 너무 혼잡하지 않고
길 경사와 턱 모두 좋고..

치안과 지역인프라 주민의 이용의식 모두 적합해야 가능...


기사

https://naver.me/FOZxW0lE

“사람보다 배달 빠른데 무료”...10명 중 9명은 만족했다

국내 배달 시장에 자동화 바람이 불고 있다. 로봇 배달 서비스가 외곽에서 도심으로 파고든다.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다. 2010년대 초반부터 사업을 시작한 1

n.news.naver.com


ㅡ 배달수요는 있음. 배달비가 부담되지.
ㅡ 라이더는 감소할 전망
ㅡ 그래서 드론.

배달 로봇의 활동 무대는 유동 인구가 많고 빌딩·빌라·아파트 등 건물이 빼곡하며 이면도로(골목)도 많은 강남 지역이다. ㅡ 이코노미스트

배민과 요기요는 서비스 지역과 운영 시간, 배달 로봇 대수 확대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 (......)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저렴하고 빠르게, 그리고 안전하게 배달하려면 배달 로봇은 꼭 필요하다”며 “배달 로봇을 도입해 배달 수단의 공급을 늘리고, 이것으로 미래의 배달료 상승 문제 및 배달 속도 저하 문제를 해결하려는 목표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ㅡ 이코노미스트


관련해 기사가 언급한 문서:
ㅡ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발표한 ‘플랫폼종사자 실태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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