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SKY TV2 상성 문의 결과 본문

컴퓨터 부품별/TV 시청 HW, SW

SKY TV2 상성 문의 결과

SKY Digital에서 나온 TV, TV2등 제품이

1) GeForce 6100 온보드 사운드카드와 함께 잘 동작하는지=> 1. 네 정성적으로 지원가능합니다.

2) 온보드+PCI 사운드카드를 함께 사용하면 믹서가 둘인데, 사운드카드 2개를 사용중인 시스템에서 스카이TV 튜너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오디오 입력 장치를 찾아 선택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2.우선권이 있는 사운트 카드에 케이블을 연결하시면 정상적으로 소리가 남니다.

오디오 출력을 선택해 주는 옵션은 없습니다. 오디로을 축력해 줄수 있는 사운드 카드에 오디오 입력케이블을 연결하시면 됩니다.


3) 듀얼모니터 사용시 보통 2nd display에서는 대부분의 TV카드가 동작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SKY TV2는 오버레이모드를 끌 수 있으니 될 것도 같은데 어떤지, 만약 안 된다면 primary display에서는 정상동작하는지 알고싶습니다.

=>3.퓨리뷰와 오벌레이 모드를 모두 지원하여 듀얼 모니터에서도 자유로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SKY Digital에서 나오는 HDTV카드는 위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X300SE를 사용중인데 이 카드에서 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4. HDTV카드는 위의 제품과 모든 조건이 동일 하나 디지탈 TV에서는 오버레이 모드만을 지원하여 퓨리뷰 모드에서는 HDTV시청이 불가능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