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File Scavenger : 지운 파일/파티션 복구용 상용 프로그램(recovery)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

File Scavenger : 지운 파일/파티션 복구용 상용 프로그램(recovery)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www.quetek.com/prod02.htm

이 프로그램은 지운 파일 복구용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용이 $49 로 유료입니다.
이건 지금은 안철수연구소에 인수된 FinalData개인용 가격을 생각하면 지금 환율로도 비싼 건 아닙니다. 일만 제대로 해준다면 말이죠. FinalData가 지금 개인용이 99000원이군요.

그건 그렇고, File Scavenger 실행 화면입니다. 단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ree View/List View 버튼이 바뀌어 표시되는데, 이걸 눌러서 전체를 목록으로 보든지, 화면처럼 폴더를 옆에 놓고 보든지 오갈 수 있습니다.
Advanced.. 버튼을 누르면, raid옵션이 나옵니다. raid 0은 지원하지만, 고급 옵션은 프로페셔널 버전을 사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이센스 등록 화면. 지금까지 제가 실행한 것은 저 사이트에서 개인용, usb용을 받아 깐 것이었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볼 수 있듯, 데모 모드에서는 그림파일 프리뷰(파일에 마우스 우클릭해서 보는데 썸네일만하게 나옵니다)를 볼 수 있지만, 복구는 64kB이하인 파일만 해준다는 문장이 보입니다. Personal-user license칸이 두 개 있는데, 거기서 등록 코드는 컴퓨터마다 고유하게 생성되는 것 같습니다. 결제하면서 등록 코드를 넘겨주고, 라이센스 키를 받아 입력해 등록하는 모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꽤 평이 좋은 프로그램이라 기억할 만 하다고 생각해 남겨둡니다.

아래는 링크와 구글 검색입니다.
■ QAOS.com의 File Scavenger 리뷰: http://qaos.com/article.php?sid=2422
File Scavenger에 관한 구글 검색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