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베가 시크릿 노트 메모 본문

모바일, 통신/휴대폰

베가 시크릿 노트 메모

이제 새출발한다는 팬택것인데, 아래 링크 사이트를 보면 나오지만 출시된 지는 몇 년 되었습니다.

아직 글을 몇 가지 검색해보지 않아 내구성은 잘 모르겠지만, 성능은 괜찮은 것 같네요.

요즘 알뜰폰용으로 싼 값에 구할 수 있는 스마트폰입니다.


한글 위키백과

나무위키 링크

올레닷컴 소개

베가 공식 사이트


무게 190그램, 5.9인치 화면 (요즘 슬슬 전자책을 사보는데 화면 큰 게 끌리더군요. 이 글도 그래서 찾아보고 적는 것 :)

일반 정전식 스타일러스 있고, 지상파DMB됩니다. 카메라는 후방 1300만 전방 210만.

무게에 밑줄친 것은, 이 무게가 베시놋을 스마트폰에서 패블릿 분류로 만드는 것 같아서입니다. :) 이걸 감수하고 5.9인치를 손에 넣을 것이냐, 145~160그램대 5인치폰에 만족할 것이냐. 


램 3기가에 내장메모리 32메가에서 시스템사용량을 제외한 정도. AP는 스냅800. 이 정도면 부족할 게 없네요.

정식 펌웨어는 4.4 킷캣까지.

부모님 전화기용으로 괜찮아보이는데, 보여드리면 같은 값이라도 갤럭시 J5를 더 좋아하실 것 같기도 하고, 흠.. 화면은 이게 거의 1인치나 더 크고 어르신들에겐 그게 중요할 텐데 말이죠. 글자 크고 키패드 치기 편한 걸 바라면서 또 화면 너무 큰 건 싫다시니 참, 이런 소비자 계층은 무슨 신기술이 나와야 만족시킬 수 있을 지 고민하게 만든다니까요. 홀로그램, 제스쳐 키보드?

한 분이 베가레이서2 블링을 해를 넘겨 잘 쓰시는 걸 봐서 괜찮다하실 지도 모르니, 여쭤봐야겠습니다.


필압감지가 안 되는 일반 정전식 펜일 텐데, 스트로크 빠르기(와 패턴)만 가지고 굵기를 표현했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