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iCashHouse (i캐쉬하우스), Magic Today(매직투데이) : 쉬운 입력, 인터넷 가계부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PIMS, 생활

iCashHouse (i캐쉬하우스), Magic Today(매직투데이) : 쉬운 입력, 인터넷 가계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icashhouse.co.kr/

"심플하고 강력한 인터넷 가계부." 소개 동영상을 보니 내세우는 카피대로 편한 프로그램같습니다. 깔끔하고.. GnuCash를 입력하다 머리에 쥐날 것 같은 지금 보면 참 편리해보였습니다. GnuCash도 어차피 펀드관리는 잘 안되니 저걸로 해버릴까? 그런 생각마저 듭니다. ^^
그래서 일단 북마크.
(가입하기 전에 동영상을 먼저 보고 자기 습관에 맞는 지 어떤 지 확인하세요)

* 이 프로그램은 hschoi님의 블로그에서 알게 된 것입니다.
다른 가계부 프로그램이나 내용을 보강하는 대로 갱신하겠습니다.


추가)
Magic Today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www.magictoday.co.kr/

iCash House와 마찬가지로 복식부기를 지원하는 인터넷 가계부입니다.
iCashHouse가 한 화면에 다 내놓고 시작했다면, 이건 은행 자동이체 입력하는 느낌을 주네요. :)
각 항목을 정의한 이름도 전문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지출 입력부분에서 항목 입력란은 마치 태그처럼 이전에 입력한 항목 이름들이 풍선처럼 떠서 고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체험하기"를 클릭하면 손님계정으로 들어가 입력해볼 수 있는데, 각 계정을 클릭하면 바로 그 계정 장부로 넘어가는 링크가 걸려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전체적으로 잘 만든 웹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체험하기'는 부담없이 해보세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