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모질라 파이어폭스에서 flash player를 활성화했다 먹통(프리징)됐을 때 본문

웹브라우저

모질라 파이어폭스에서 flash player를 활성화했다 먹통(프리징)됐을 때

Ctrl+Shift+ESC 를 눌러 윈도우 작업관리자를 열고, 프로세스 목록에서 plugin-container.exe 를 찾는다.



이 프로세스를 클릭해 선택한 다음 종료(kill)해준다.



그러면 프리징된 것이 풀렸습니다.


일단 플래시 플레이어를 "허용"클릭했으면 그쪽 웹페이지가 열릴 때마다 얼어버리니까, 파이어폭스에선 아예, 설정들어가서 플러그인 항목에서 찾아 금지('사용 안함')해놓으세요. 




지금 제 컴퓨터에서는 파이어폭스만 플래시재생이 안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구글 크롬과 네이버 웨일은 잘 됩니다. 어차피 크롬이든 파이어폭스든 내년되면 알아서 차단하겠지만, 지금은 이렇게 하면 됩니다.




PS. 모 인터넷팩스 웹사이트는 요즘도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로그인해서 사용하게 되어 있더군요. 주사용고객층이 그래서 바꿔달란 요구가 없는 모양인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PS. 파이어폭스가 플래시를 완전차단하고 버그를 방치하는 강경책을 쓰면서, 이제 이렇게 해서 사용하는 것도 옛날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 글은 원래 주된 내용은 12월달에 쓴 글인데, 5월달에 쓴 글에 또 비슷한 게 있어서 하나로 모아버렸습니다)


이제는 엣지와 크롬도 플래시를 꺼버리고 있으니..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