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트위치(인터넷 방송 플랫폼), 타 플랫폼 동시송출 금지 약관 본문

모바일, 통신/SNS - 문화, 매체

트위치(인터넷 방송 플랫폼), 타 플랫폼 동시송출 금지 약관

서면승인을 받은 다음에 하라며 약관 개정.

트위치는 아마존닷컴 계열 인터넷방송 플랫폼. 트위치 자체는 저 분야에서 세계 1위라나.

 

트위치 약관 변경, 유튜브 등에 동시송출 안 된다 (gamemeca.com)

 

트위치 약관 변경, 유튜브 등에 동시송출 안 된다

지난 2월부터 국내에서 다시보기 기능이 막혔던 트위치가 이제는 동시송출도 금지됐다. 지난 6일(현지시간), 인터넷 방송 사이트 트위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송출 약관 개정을 공지했다

www.gamemeca.com

지금까지 트위치의 동시송출 제한은 파트너쉽을 맺은 스트리머에게만 적용됐지만, 이번 약관 개정 이후로 모든 스트리머에게 적용될 예정이다. 정책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경고를 받게 되며, 경고가 누적되면 계정 정지 조치가 취해진다. 

다만, 틱톡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모바일 우선 서비스로 동시송출하는 것은 허용된다. 아울러 비상업적 목적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는 비영리 단체 또는 정부 기관에도 이번 동시송출 금지 약관이 적용되지 않는다. - 게임메카

 

 

“9억 연봉자 떠났는데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한국 홀대에 ‘불매’까지? (naver.com)

트위치는 2023.6.6. ‘동시 송출 및 광고에 대한 약관’을 개정했다. 트위치는 개정된 약관을 통해 “트위치 유사 서비스에서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동시 생방송 또는 방송(동시송출)을 진행할 수 없다”고 공지했다.

트위치뿐만 아니라 유튜브 라이브 등을 통해서도 수익을 챙겨오던 트위치 스트리머들에게는 재앙 같은 소식이다. 단일 플랫폼에서만 송출할 경우 그만큼 수익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 헤럴드경제

과거 720p화질제한과 다시보기제한은 한국에만 적용됐지만, 이번 동시송출제한은 전세계에 적용되는 것.

 

 

"유튜브 동시송출 하지마!" 트위치, 해외는 부글부글 (thisisgame.com)

 

"유튜브 동시송출 하지마!" 트위치, 해외는 부글부글

트위치, 새로운 스트리머 약관 발표

www.thisisgame.com

 

 

트위치: Twitch

 

Twitch

Twitch는 게임,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는 양방향 생방송 서비스입니다. Twitch는 항상 새로운 방송으로 가득해요.

www.twitch.tv

 

ㄴㅁ위키, 한국어 위키백과 링크.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