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레드벨벳케익 등 메모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기호식품, 식료품 등

레드벨벳케익 등 메모

레드벨벳케이크는, 조금 찾아보니, 자주색은 코코아분말을 기본으로, 와인이나 다른 종류의 식초성분, 그리고 붉은 순무계열 색소나 다른 식용색소를 쓴다는 말이 보인다.

기본적으로는 스펀지케이크나 카스테라보다는 색, 맛, 식감이 무겁다. 그리고 코코아분말이 들어가 초콜릿케이크로 볼 수도 있지만, 내 주변에는 물어보면 이건 초콜릿케이하고는 다른 종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그래서 초콜릿케이크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그냥 초콜릿을 입힌 초코케익으로 한다. 레드벨벳이나 커피가 들어간 케익은 코코아분말이나 초콜렛이 들어도 초코케익은 아니다.

 

하지만 개성적이어서, 싫어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분위기만들기 좋은 외관을 하고 있다.

색이 참 좋고, 뚜레쥬르에서는 꽃다발 택배배송도 된다.

 

제품명 - 레드벨벳케익

자연치즈/미국산(우유, 크림, 정제염, 배양액,로커스트콩검), 밀가루(밀/미국산),설탕, 우유(국산), 기타설탕(원당,옥수수전분), 마가린(가공유지, 식물성유지,정제수,프리페 어드레드블펫,정제소금, 유화제, 레시틴), 전란액, 식물성크림(버터밀크, 식물성유지, 경화팜핵유, 유화제, 안정제), 발효식초, 당류가공품, 과채주스,코코아분말,물엿,혼합 제제1 (정제수,기타과당, 유화제,주정, 합성향료),혼합제제2(기타과당,바닐라추출물 ,주정,정제수), 홍국적색소,혼합제제3(말토덱스트린,치자황색소, 코치닐추출색소), 혼합제제4(산도조절제, 밀가루), 정제소금

영양성분 545g /총 제공량 545g 기준 칼로리 : 1,526kcal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