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LG-SV770 와플폰 (SKT, 2G, 보상기변, 버스폰, 슬라이드)에 관해 찾아본 것 본문

모바일, 통신/피쳐폰,프로그램

LG-SV770 와플폰 (SKT, 2G, 보상기변, 버스폰, 슬라이드)에 관해 찾아본 것

제목에 언급한 조건을 만족하는 전화기가 나왔습니다. 버스폰으로 나온 것이므로, 출시된 건  올 초나 작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cyon.co.kr 제조사 사이트 이미지. 블랙, 샴페인골드, 화이트 세 가지로 나왔습니다.

제조사 사이트 링크( 제품 정보, 관련 소프트웨어, 펌웨어 업데이트, 설명서 등)

세티즌 판매 링크

오픈모바일 간단소개 링크

2백만화소라 아쉽군요. 팬포커스인 모양입니다.
2.4인치 QVGA는 무난, DMB는 없고 FM라디오는 있습니다.
요즘은 연령대 관계없이 FM라디오보다 지상파 DMB를 곧잘 보는데 이건 약간 아쉽군요. 하지만 단언컨대, 지상파DMB는 도심에서만 잘 되니까요. 광역시에 안 사는 사람들은 FM라디오가 낫습니다. 

크기는 좀 넙적합니다. 103 x 51 x 13.5미리. 내장메모리는 58MB니까, 편하게 쓰려면 메모리 필요. (SCH-S510 이 99 x 50 x 15.8 이니까, S510 보다는 얇습니다)

mp3 전용버튼이 없습니다. mp3재생기는 앨범아트도 안 되고(작년에 나온 삼성 허니버블폰은 됐습니다) 기능은 그냥 기본 재생기 수준인 듯. 하지만 mp3 DRM FREE 업데이트는 된다고 합니다. 20핀 표준 단자란 점은 참고.

아래는 LG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것들 목록

 피처폰으로 특별히 단점은 없어보입니다. 키패드도 사진으론 무난해보이고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