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MultipleIEs ; MS Internet Explorer 여러 버전을 동시에 실행하기 본문

모바일, 통신/넷

MultipleIEs ; MS Internet Explorer 여러 버전을 동시에 실행하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tredosoft.com/Multiple_IE
소개를 써봅니다. 위 사이트에 있는 내용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더 이상 제작자가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특히 IE8사용자는) 알아서 써야 합니다.
그 외 주의사항으로는,
- 윈도 XP를 위한 프로그램이며
- 윈도 Vista에서 IE6를 돌리고 싶은 사람은 http://tredosoft.com/IE6_For_Vista_Part_1 여기를 참고할 것,
- 레지스트리를 변경하므로 불안정하게 동작할 수 있고
- 2007년 12월,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 프로그램과 충돌하는 윈도 업데이트가 있다고 합니다.
( 한글XP에선 SP3까지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소스: 제작사 사이트

여기서 볼 수 있듯이 IE3, IE4.01, IE2.01, IE5.5, IE6.0 버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두 영문버전입니다.
하지만 모두 IE기 때문에 IE에서 동작하는 프로그램들도 작동합니다.

  • 지금은 사용하지 않지만 전에 이걸 쓴 적이 있는데, IE가 자꾸 다운되는 사이트가 있어서 다른 버전으로 들어가보려고 이걸 깔아보았습니다. 엑티브X 플러그인도 깔리고 나름 동작을 잘 했습니다.
  • 그 외에 자기가 만든 웹사이트가 다른 버전에서는 어떻게 보일까 궁금하면 한 번 깔아봐도 될 겁니다.
원본이 Microsoft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윈도 OS가 정품이라야 이것도 권리가 있다고 주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작자 사이트에는 또 하나,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것입니다.

Internet Explorer 7 running side by side with IE6. (standalone)

URL: http://tredosoft.com/IE7_standalone
이건 IE7과 IE6을 동시에 실행하는 방법이라는데, 요즘은 별 필요없겠죠?

PS. IE8 RC1을 깔아놓은 컴퓨터에서 멀티플IE를 설치해봤습니다. 설치할 때 IE6 만 옵션체크해서 설치하도록 했는데, 잘 동작했습니다. 단,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은 들어갈 수는 있었지만, 이용중 입력 폼을 채울 수 없는, 그러니까 계좌번호나 비밀번호를 칠 수 없어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