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인사이드 텔넷컴(InsideTNC)의 LetzTV TV카드 드라이버 본문

컴퓨터 부품별/TV 시청 HW, SW

인사이드 텔넷컴(InsideTNC)의 LetzTV TV카드 드라이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사이드 텔넷컴/ Inside TNC .. 이 회사는 지포스6시리즈가 한창일 때 꽤 유명한 회사였습니다. 에버탑이 ATI9550때 날린 것처럼요. :) 지금은 둘 다 세월의 뒷편으로 사라졌습니다만.

뭘 검색해 여기로 들어들 오나 보다 이 TV카드 드라이버를 찾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망한 회사다 보니 드라이버를 구할 데도 없죠. 널리 사용된 BT칩셋 TV카드긴 하지만, TV카드는 보통 자기 회사에서 판 제품의 id를 인식해 동작하도록 제약을 잘 걸어놓았습니다.

아날로그 TV카드는 기본 칩셋이 BT8xx계열(Conexant로 사명이 바뀌면서 Cxx 식으로 바뀌어 업그레이드됩니다), 필립스 계열, 그리고 ATI계열 등으로 한정돼 있고, 파는 회사들은 하퍼지나 ASUS, 온에어같은 몇 군데 브랜드를 제외하면 하드웨어가 같다 보니 드라이버를 가지고 차별화했거든요. 그러다 보니 VGA하고는 달리 유통사가 망하면 카드도 쓰기 어렵죠. 저도 겪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사이드에서 팔던 것, 특히 LetzTV는 스테레오 수신이 가능합니다. 이게 장점입니다. 꽤.. ^^ 그런데, Dscaler 같은 무료 프로그램에서는 이 보편적이지 못한 장점때문에 음성수신을 못합니다. (요즘 버전은 될 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전용 TV보는 프로그램까지 필요하기 때문에, 또, 드라이버와 보는 프로그램은 이 카드 하드웨어를 구입한 사람만 쓸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회사가 없어져 구할 데가 없는 지금 업로드해봅니다. 물론, 제가 산 제품에 있는 것입니다. 드라이버 인스톨할 때 필요한 시리얼 번호는 옆 사진을 참고하세요. ^^;

혹시 문제가 되면 반드시 밑에 댓글을 달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절대로 저작권을 해칠 의도는 없으며, 어떤 수정도 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제품을 구입한 사람의 불편을 덜어주고자 하는 의도입니다.

ISO파일이므로 압축을 푼 다음 이응이나 데몬, Micorsoft 가상시디같은 가상시디 프로그램을 이용해 읽은 다음 사용하면 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