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컬쳐랜드 결제할 때 메모 하나 본문

모바일, 통신/결제, 간편결제

컬쳐랜드 결제할 때 메모 하나

조금 바뀌었더군요. 쇼핑몰에서 컬쳐캐시를 사용할 때 그림문자 입력이 늘었는데, 혹시 웹브라우저 플러그인과 충돌해서 진행이 안 된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하세요. 플러그인 충돌 문제는 여기만 그런 게 아니라 여러 사이트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되도록 깨끗한 채로 둡니다.


컬쳐캐시 결제할 때, 동의화면이 나오는데,


본인확인을 할 때, 요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보면 꼼수인데..

체크박스를 모두 끄면 진행이 안 되지만, 위의 체크박스("휴대폰 본인확이 및 아래..")를 찍어주면 밑에 이벤트 참여동의 확인하는 선택 체크박스가 모두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그래서, 위엣걸 누른 뒤에,

밑에 보이느 체크박스 세 개는(이벤트 참여동의[선택] 아래에 보이는) 체크된 박스 세 개를 다시 클릭해 꺼주세요.

그 뒤에 이용하는 통신사 클릭.


웬만하면 이 정도 수익사업은 신경 안 쓰는데, 

컬쳐캐시 결제하려면 필수적으로 지나가야 하는 본인확인 단계에 이벤트참여 자동체크되도록 한 건 좀 그렇더군요.



그리고,

컬쳐캐시 결제를 마치면, 본인확인보호 서비스에 가입하라는 안내창이 뜹니다.

물론, 유료서비스입니다. 이건 신용카드 ISP결제서비스를 끝까지 진행하고 나면 뜨는

무슨 안전이니 알림이니 하는 유료서비스 가입하라고 뜨는 것과 비슷한 식으로 컬처캐시결제 뒤에 뜨는 창인데, 

굳이 하지 않고 창을 닫아도 결제는 진행됩니다. 필요하면 휴대폰 요금에 포함되는 상용서비스인 걸 알고 가입하세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