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커피맛 캔디(사탕) 3종 커피, 지방 함량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기호식품, 식료품 등

커피맛 캔디(사탕) 3종 커피, 지방 함량

커피 몇 %, 또는 커피추출액 몇 %, 또는 분말커피 몇 % 등으로 함량을 표시합니다. 그래서 각각 다른 표기를 어떻게 비교할지 장 모르겠습니다.

커피중독자(!)는 어디에서든 커피를 '공급'받고 싶어하죠? ㅋㅋ 커피를 참을 때도..라고 적고 보니 이거 무슨 어르신들 담배참을 때 먹었다는 은단이냐..;;

사탕종류는 편의점에서도 팔지만, 대용량제품을 대형마트나 온라인주문으로 구입하면 한 반값으로 떨어집니다. 사탕은 유통기한이 길지만, 보통은 여러 종류를 사서 다양하게 먹고, 또 사탕을 많이 먹어 좋을 일은 하나도 없지만요.

커피사탕이니까, 그리고 가방이든 주머니든 넣어둬도 있는지도 몰라 해를 넘겨 녹아굳은 채 발견될 만큼 부담안되니까, 가끔 딱 좋을 때가 있더군요. :)
대신 커피가 속에 안 좋을 때도 있고, 커피가 싫은 사람도 있으니까 사탕은 다양하게..


롯데 스카치 캔디 커피

이름만 들어도 다들 아는 그거죠.
커피 1.2%,
100그램당 지방 10.9그램.

스카치캔디시리즈는 버터맛이 많이 나는 것을 포인트로 하는 제품.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 장점. 다만 지방이 많으니까 지방을 피해야 하는 환자나 그쪽 관심가진 사람은 피할 것. (애초에 환자가 카페인들어간 캔디를 찾는 건 좀 어떤가싶지만) 다른 커피도 다소간 가공버터나 식물성경화유가 들어가니까 영양성분표를 확인하기.


마요라 코피코(KOPIKO) 슈가프리 커피 캔디

진하고 맛있어요.
커피추출물 4.9%,
100그램당 지방 9.3그램.

"슈가프리"라고 광고하고 소화안되는 당알코올을 사용했어요. 그래서 성분표에 탄수화물은 있지만 당은 0으로 표기. 설탕대체 화합물과 당알코올은 요즘 음료건 사탕이건 대유행이지만, 가끔 민감한 사람이나 싫은 사람도 있으니까.. 남에게도 권하는 용도라면, 앞서 스카치캔디처럼, 설탕들어간 커피사탕, 지방안들어간 사탕, 커피아닌 사탕(누룽지사탕, 과일맛사탕 등)을 섞어 준비하는 게 좋지 않을까.


홈플러스시그니처 커피맛 캔디

"가성비"가 좋은 커피캔디.
커피 1.54%
100그램당 지방 0.8그램.


이것말고, 모 식자재마트에 파는 대용량커피캔디가 커피 3%라고 함량을 적었던데, 그것도 나중에 맛을 한 번 봐야겠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