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Gene Matters'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

'Gene Matters'

옛부터 "운칠기삼"이란 말이 있죠.
그게 생각나는 사례.

소세지 매니아에 평생 운동 싫어한 키신저, 100살 장수 비결은
https://naver.me/GJEaQNbQ

소세지 매니아에 평생 운동 싫어한 키신저, 100살 장수 비결은

흔히 장수의 비결은 건강한 식단, 최소한의 스트레스, 충분한 운동의 조합이라고 얘기한다. 하지만 예외가 없는 건 아니다. 가장 가까운 사례는 지난달 29일(현지시간) 100세의 나이로 타계한 헨

n.news.naver.com


(헨리 키신저는) 슈니첼과 소시지 같은 기름진 음식을 좋아한 데다, 운동을 극도로 싫어했던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 (2023. 10. 마지막 TV 인터뷰) "내가 어떻게 100세까지 살았는지 모르겠다. 나는 장수를 목표로 살아오진 않았다" (......) (아들) "지적 능력과 끊임없는 지적 자극이 부친의 장수 비결일 것"


이 할아버지, 바로 이번 여름 가을까지도 세계정상들만나며 전세계를 돌아다닌 것 같던데..

지구전략게임을 원없이 즐기고 갔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