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화 사이트 몇 군데: okfoto, enbee

모바일, 통신/디지털 카메라 부류
사용자 삽입 이미지
OKFoto

품질은 보통.
대형인화중 작은 사이즈와 D6사이즈가 없는 게 불만.
사이트는 상당히 편리하게 되어 있음. OK캐시백이나 올앳카드 등 제휴도 잘 돼 있고.
적립금이 많이 남아서 이용중.
인화사이즈/요금 정보: http://www.okfoto.co.kr/customer/01_guide.asp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4.26. 현재


사용자 삽입 이미지
enbee.com

원래 KTF제휴 사이트로 알게 됐음. 지금은 그렇지는 않은 모양. 스폰서 인화서비스를 처음 접하게 된 곳. 포인트뱅킹과 넷포인트에서 포인트를 충전받아 인화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G마켓 연동이 되는 지는 모르겠고요. 여기도 꽤 여러 군데 제휴를 합니다.
보통이나 깔끔하게 뽑아주는 편. 대형인화중 OKfoto에 없는 사이즈 가 있고 가격도 싼 편.
대형인화 가격표: http://enbee.com/main/photo/photoPrintForBig.jsp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4.26. 현재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4.26. 현재


어느 곳도 품질이 최고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지만(그보다 그걸 알아볼 만큼 많이 뽑지도 않았고) 무난했고, 대형인화는 뽑을 만 해서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 양쪽 모두 전용 프로파일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가끔 보면 포토샵용 전용 칼라 프로파일을 제공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neofoto 등)

그 외에, VLUU를 사면서 적립금이 쌓인 삼성카메라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네요. 거기도 괜찮습니다. 매일 접속하면 50포인트씩을 주고, 몇 천, 몇 만 포인트가 되면 선착순으로 풀리는 인화권으로 교환가능해집니다. 카메라 살 때 준 인화권을 써보니 품질은 괜찮았습니다.
(포인트몰.. 이런 이벤트가 그렇듯 강아지 훈련같긴 합니다만, 포인트가 쌓이긴 쌓입니다. ^^; 단, 악세사리 추첨은 1년간 하나만 노리는데 한 번도 당첨된 적이 없었습니다; )

PS. 위 두 곳에서 15x10과 15x20을 몇 장 뽑아보았습니다. 만족했습니다. ^^
특히 okfoto는 15x10이 지금 현금 1500원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 글목록으로 가기 / 최신글목록으로 가기
☞ 링크/트랙백관련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 올라온 글 (목록 보기)